[Apple] 2024 하반기 apple 이벤트 일정

 

안녕하세요 후니입니다! 

 

 

애플을 사랑하는 분들이 매년 간절히 기다리는

이벤트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애플 이벤트에서 어떤 제품이 발표될 지 

예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우선 첫번째는 누구나 예상가능한 아이폰 16 입니다. 

아이폰 16

 

아이폰 16 프로

 

올해 아이폰은 Apple intelligence 덕분에 더욱

큰 관심을 받을 것 같네요 ㅎㅎ

 

일반 시리즈는 파스텔 톤의 색상을 가져가고

프로 라인업은 티타늄이라는 소재에 맞게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색을 준비한 것 같습니다. 

 

저는 작년에 15프맥을 샀기 때문에

올해는 지나치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는 에어팟 4 세대 입니다 .

(출처 : 맥루머스)

이번 에어팟은 두가지 종류로 나온다는 루머가 

여기저기서 들려옵니다. 

 

일반 모델과 고급모델을 나눠서 출시한다고 합니다.

고급 모델에 프로에만 적용되었던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넣어준다고 합니다.

 

가격과 성능의 급나누기를 

어떻게 할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얼마전에 가방에 메고다니던 콩나물 프로 2를 잃어버리는 바람에

에어팟4 를 구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ㅠㅠ

 

 

세번째는 애플워치 X 입니다. 

@concept_central

애플워치도 어느새 X가 되었는데요

기존 애플워치와 비교 했을 때 

변화되는 점이 몇가지 있었습니다.

 

애플워치 본체 크기가 지금은 45/41 에서 49/45

더욱 커진 사이즈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작은 걸 선호하거나 여성분들에게는 어떻게

다가올지 모르겠네요.. 

 

저는 사이즈도 커지고 베젤도 줄어든다하니

오터치 문제만 없다면 만족스러울것 같습니다. 

 

물론 가격 인상이 크지 않다면요 ㅎㅎ.. 

 

추가적으로 애플워치 밴드 체결 방식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마그네틱 형식으로 변경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만..

다음주 결과를 지켜봐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뇌피셜로 에어팟 맥스 2 가 출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의 애플 이벤트 이미지를 잘 보면 에어팟 맥스 이미지가 보이지 않으시나요?

애플 로고가 비스듬히 에어팟 맥스를 착용한 것 처럼 저는 보입니다...ㅎㅎ

 

이건 루머가 딱히 없는 것 같아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다음주를 기다리겠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기대되는 애플 제품은 무엇인가요?? 

저는 애플워치와 에어팟이 구매할 생각이 있어서

아무래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

 

 

이상 후니였습니다.